애쓰지 않아도 잘 자고 잘 일어났다.
밥도 잘 먹는다.
무릎이 아파 물리치료만 받을 뿐 아침운동이나 명상호흡은 여전히 나가지 않고 있다.
점점 좋아지는 느낌이다.
그럼 됐지.
'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안동식혜 (1) | 2026.03.03 |
|---|---|
| [불면25] 사람들은 어떻게 짬뽕을 견딜까 (0) | 2026.02.28 |
| [불면 23] 무슨 일이지? (1) | 2026.02.06 |
| [불면 22] 잠이 짧은 날 (0) | 2026.02.05 |
| [불면 21] 변수 (0) | 2026.02.04 |
댓글